실시간 뉴스


'동요천사' 송유진, 교복 입고 상큼美 발산…29일 '반했어'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송유진이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송유진의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반했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송유진 '반했어' 티저 이미지  [사진=쇼플레이 ]
송유진 '반했어' 티저 이미지 [사진=쇼플레이 ]

공개된 사진 속 송유진은 교복에 백팩을 맨 채 노트에 무언가를 적고 있어 상큼하면서도 앳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송유진 뒤로 보이는 초록빛 숲이 한층 청량한 이미지를 더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반했어'라는 신곡 제목과 함께 '2021년 5월 29일 오후 6시'라는 발매일이 공개됐다. '동요천사'로 불리던 송유진이 어떤 곡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송유진은 지난 12일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앨범 자켓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신곡 발매를 예고한 바 있다.

송유진은 2016년 Mnet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마치 미세먼지를 한 번도 마시지 않은 듯한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수의 동요에 참여하며 '동요천사'로 거듭난 송유진은 싱글 '지켜진 아이', '나의 사랑하는 책'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송유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요천사' 송유진, 교복 입고 상큼美 발산…29일 '반했어'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