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만 오면 화기애애, 해맑고 무해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강과 한소희가 서로의 장점과 고마운 점을 전했다.

송강은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발표회에서 한소희에 대해 "본연에 가지고 있는 매력이 크고,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캐릭터 유나비와 싱크로율이 높다고도 했다.

배우 한소희와 송강이 18일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배우 한소희와 송강이 18일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이어 송강은 "한소희 배우는 유연하다. 제가 뭘해도 다 잘 받아줘서 편하게 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한소희도 송강에 대해 "웹툰과 많이 닮아있다. 드라마화가 되기 전에 가상 캐스팅이 뜨는데 되게 닮았다고 생각했던 배우여서 나비가 더 잘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강이) 실제로 밝다. 재언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다. 해맑고 무해한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 것이 합쳐지면서 더 매력적인 캐릭터가 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한소희는 "실제로는 재언이 같은 모습이 크게 도움이 됐다"라며 "현장이 힘들고 고되다. 다들 잠도 못자면서 찍고 있는데 송강이 오면 현장이 화기애애 하다. 그래서 도움을 많이 받았다. 기운이 좋다"라고 고마워했다.

정서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스물두 살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가슴 뛰는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대세 청춘 배우 한소희와 송강의 만남은 '알고있지만'을 기대케 하는 가장 큰 이유다. 한소희는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를 연기한다. 겉보기에는 담백하고 쿨해 보이지만 남모를 트라우마가 있다. 허무한 첫사랑이 끝나고, 다시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지 않겠다고 다짐한 그이지만 박재언을 만난 후 순식간에 그의 궤도로 빨려들어 간다.

송강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을 맡았다. 자신이 가진 매력을 잘 알고, 적극적으로 활용할 줄도 아는 인물.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마음을 오롯이 내어주지 않는 비연애주의자 박재언의 시야에 어느 날 유나비가 날아들면서 낯선 감정을 경험하게 된다.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강렬한 끌림을 느낀 두 사람은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관계로 접어들며 아슬아슬한 로맨스 텐션을 그려간다.

'알고있지만,'은 총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됐다.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만 오면 화기애애, 해맑고 무해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