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세븐틴 "활동 목표? 빌보드 메인차트 1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 승관이 빌보드에 오르고 싶은 소망을 드러냈다.

18일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세븐틴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븐틴은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으로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꾸준한 성장 원동력에 대해 에스쿱스는 "팬들 덕분이다. 팬만큼 중요한 멤버들이 서로서로 이끌어줘서 여기까지 왔다. 우리가 발전할 수 있던 원동력은 멤버들이 성장하는 모습이었다. 그 모습을 보며 자극을 받고 '나도 이 팀에 존재이유가 있어야겠다'고 생각하며 열심히 연습했다"고 말했다.

호시는 "자신의 욕심과 팀의 욕심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 자체가 꾸준히 성장하고 오래가는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디노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앨범을 준비한다. 우리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활동 마무리하고 싶다"고 말했고, 승관은 "늘 월요일에 앨범을 내다가 금요일에 처음으로 앨범을 내게 됐다. 전세계적으로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도 많다. 빌보드 메인 차트 순위에 올라가보고 싶다. 그걸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호시 역시 "1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승관은 "제목에는 '빌보드 메인차트 1위'라 써주고 기사 내용엔 '1위 하고 싶다'고 담아 달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담았다.

한편 세븐틴의 신보 '유어 초이스' 전곡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세븐틴 "활동 목표? 빌보드 메인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