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혁수, 4년만 부활 'SNL코리아' 합류…신동엽·안영미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권혁수가 4년 만에 부활하는 'SNL코리아'에 합류한다.

7일 소속사 휴맵컨텐츠는 "권혁수가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SNL코리아'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버전으로,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tvN에서 총 9개의 시즌이 방영됐다.

배우 권혁수가 4년만에 부활하는 'SNL코리아'에 합류한다. [사진=조이뉴스24 DB]

권혁수는 지난 2012년 'SNL코리아2'로 데뷔해 시즌9까지 고정 크루로 활약했다. 권혁수는 분장은 물론 성대모사와 모창 등 다채로운 개인기를 선보였다.

앞서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차청화, 웬디가 'SNL코리아' 합류를 알린 만큼, 권혁수와 이들이 만들어낼 새로운 웃음 케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권혁수는 소속사를 통해 "재미있게 출연했던 'SNL코리아'가 부활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 'SNL코리아'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시즌 역시 모든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시청자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회의를 거듭하고 있다. 저 역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주셨으면 좋겠다. 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크루들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혁수, 4년만 부활 'SNL코리아' 합류…신동엽·안영미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