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쿄올림픽] 방탄소년단, 韓선수단에 MV 2곡 무상 제공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0 도쿄 올림픽에 참가 중인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해 세계적인 스타 방탄소년단이 응원에 나선다.

27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빅히트 뮤직은 대한체육회가 올림픽 기간에 운영하는 온라인 팀코리아하우스(이하 팀코리아하우스) 내 대한민국 대중문화 콘텐츠 부분에 방탄소년단의 'Butter', 'Permission to Dance' 2곡의 뮤직비디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방탄소년단 새 싱글 CD 'Butter' 콘셉트 포토  [사진=빅히트 뮤직 ]
방탄소년단 새 싱글 CD 'Butter' 콘셉트 포토 [사진=빅히트 뮤직 ]

팀코리아하우스는 대한민국 홍보, 국가대표 선수단 지원 등의 목적으로 올림픽이 개최되는 현장에서 운영돼 왔다. 하지만 이번 도쿄 올림픽의 경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운영 중이다.

팀코리아하우스 VR전시관은 K-Sports존, K-Culture존, K-Travel존으로 나뉘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스포츠팬들이 태극전사들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등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큰 힘을 전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사상 최초로 준비한 온라인 팀코리아하우스 VR전시관에서 상영되는 방탄소년단의 'Butter', '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가 태극전사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팀코리아하우스는 오는 8월 8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쿄올림픽] 방탄소년단, 韓선수단에 MV 2곡 무상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