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 컴백' 온앤오프, 타이틀곡은 '여름 쏙'…트랙리스트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온앤오프(ONF)가 오는 8월 9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트랙리스트를 게시했다.

온앤오프 트랙리스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신비로운 우주를 배경으로 이미지 중앙에 위치한 달을 감싸듯 트랙이 소개되어있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킨다. 특히 공개된 모든 트랙의 제목에 '여름'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무더운 여름을 차갑게 식혀줄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더불어 데뷔 때부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가와 첫 써머 앨범으로 또 한 번 의기투합한 온앤오프가 '명곡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지 수많은 K팝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온앤오프는 데뷔 후 첫 리얼리티 'Dive into ONF'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바쁘게 달려온 온앤오프의 꿀맛 같은 휴가를 담아낸 단독 리얼리티로 여섯 멤버들의 더욱 리얼하고 꾸밈없는 모습과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으로 앨범 발매 다음 날인 8월 10일에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역대급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