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수홍 "아내와 만난지 2년 7개월, '미우새' 피해 없길"(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미운 우리 새끼' 거짓 방송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박수홍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년 12월 소개로 만나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라 입을 열었다.

박수홍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
박수홍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

박수홍은 "햇수 얘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다.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다. 그래서 그쯤 '미우새'에서 내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것"이라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수홍은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쳤던 모습으로 인하여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수홍은 최근 연인과의 결혼을 발표하며 "2018년 지인 소개로 만나 4년간 열애했다"고 밝혔다.

이에 일각에서는 박수홍이 A씨와 4년간 교제했으면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40대 후반 싱글남으로 클럽에서 화려한 싱글 생활을 한 것에 의문을 품었다. '미운 우리 새끼' 거짓 콘셉트 논란까지 불거졌다.

박수홍은 논란이 되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오해를 잠재웠다.

아래는 박수홍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2018년 12월 소개로 만나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네요. 햇수 얘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습니다.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습니다. 그래서 그쯤 미우새에서 제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겁니다.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쳤던 저의 모습으로 인하여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부족하고 모자란 사람이지만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수홍 "아내와 만난지 2년 7개월, '미우새' 피해 없길"(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