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귀문' 김소혜 "귀신 많이 무서워해…관람 후 영혼 나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소혜가 무서움을 많이 느끼는 성격이라고 밝혔다.

김소혜는 3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귀문'(감독 심덕근)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영화를 처음 본 소감에 대해 "영혼이 나간 상황"이라며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면서도 보는 내내 긴장하고 떨면서 봤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소혜가 3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귀문'(감독 심덕근)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CJ CGV㈜]
배우 김소혜가 3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귀문'(감독 심덕근)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CJ CGV㈜]

이어 김소혜는 "혜영이라는 캐릭터가 저의 평소 성격과 달랐다. 귀신이나 깜짝 놀라는 것에 대한 무서움이 굉장히 많다"라고 캐릭터와 다른 점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 자신이 아닌 혜영으로서 연기를 해야했다. 겁 없이 당돌하게 연기할 수 있을지, 그 안에서 어떻게 겁을 먹고 무너질까 하는 고민을 하면서 촬영을 했다"라고 전했다.

'귀문'은 1990년 집단 살인 사건이 발생한 이후 폐쇄된 귀사리 수련원에 무당의 피가 흐르는 심령연구소 소장과 호기심 많은 대학생들이 발을 들이며 벌어지는 극강의 공포를 그린 영화다.

기획 단계부터 2D와 ScreenX, 4DX 버전을 동시 제작한 최초의 한국 영화이자 국내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 약 2천여 개 관에서 동시 개봉 예정인 글로벌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끔찍한 살인 사건 이후 폐쇄된 귀사리 수련원을 둘러싼 괴담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그곳을 찾은 이들이 마주하게 되는 공포를 국내 최정상의 기술로 구현해, 극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최대치의 공포를 선사한다.

김강우는 서도진 역으로 연기 인생 최초 공포 연기에 도전했다. 또 김소혜와 이정형, 홍진기는 괴담의 실체를 촬영하기 위해 귀사리 수련원을 찾은 대학생 혜영, 태훈, 원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귀문'은 오는 8월 18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귀문' 김소혜 "귀신 많이 무서워해…관람 후 영혼 나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