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첫방] '걸스플래닛999', Mnet 오디션 新여정 시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가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K 그룹과 J 그룹, 각각 1위를 차지한 참가자의 무대와 수준급의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마스터들의 모습이 공개했다.

'걸스플래닛999'의 첫 방송에는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이 되기 위해 서로 다른 문화권에서 모인 99명의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자신의 실력과 매력을 담은 무대를 다른 참가자들과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에 시그널송 'O.O.O(Over&Over&Over, 오.오.오)' 무대를 통해 참가자들의 퍼포먼스 실력이 공개된 만큼 오늘 첫 방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걸스플래닛999' 1회 선공개 영상 [사진=Mnet]
'걸스플래닛999' 1회 선공개 영상 [사진=Mnet]

방송을 앞두고 '걸스플래닛999' 제작진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J 그룹과 K 그룹의 무대 중 일부가 공개된 것. 다수의 실력자들이 완성형의 실력을 뽐내며 무대를 펼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가진 K, C, J 그룹이 보여줄 무대와 '걸스플래닛999'의 데뷔조를 향한 여정의 시작이 오늘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걸스플래닛999'의 99인 참가자는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이라는 하나의 꿈을 꾸지만, 서로 다른 언어권과 다른 공간에서 자라온 만큼 99인 99색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다. 99명 모두 각각의 실력과 매력 포인트, 성격 등을 가진 만큼, 시청자들은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다채로운 개성의 참가자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중 원석 같은 참가자들을 발견하고, 각기 다른 개성의 참가자들이 이루어내는 케미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걸스플래닛999' 참가자들은 시청자에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으로 도약할 기회 앞에 섰다. 장기간 지속된 팬데믹과 무더위로 지친 시청자에게도 99명 소녀들의 꿈을 향한 여정은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문화권에서 온 99명의 참가자들이 '걸스플래닛'안에서 케이팝으로 연결되며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으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려낼 '걸스플래닛999'는 6일 오후 8시 2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첫방] '걸스플래닛999', Mnet 오디션 新여정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