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페노메코(PENOMECO)가 싸이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 8월 신보로 돌아온다.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페노메코의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날 싸이는 SNS에 "듣는 내내 놀랐습니다"라는 자막과 '2021.08.25 6PM KST'라는 발매 일정이 적힌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하고 피네이션 아티스트의 컴백을 예고했다. 이와 연결되는 티저 속 싸이는 페노메코의 사진이 담긴 모니터 앞에서 "아, 얘는 천재구나"라고 말하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페노메코는 '23', 'For you(포 유)', 'FILM(필름)', 'Garden(가든)', 'Tempo(템포)', 'if.(이프.)', 'ODD(오드)' 등 다수의 앨범으로 독보적인 영역과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선보인 아티스트다. 지코, 딘, 크러쉬, 밀릭, 스테이튠과 함께 힙합 크루 'FANXY CHILD(팬시 차일드)'의 멤버이자, 제시, 아이유, 엑소, 갓세븐, 레드벨벳, NCT, 있지(ITZY)의 곡 작업에 참여한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지난 4월 피네이션 합류 후 발매한 EP 'Dry Flower' 속 10개의 트랙으로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한 매력을 드러낸 페노메코는 당시 초도 CD 앨범 물량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입증한 바 있다.
페노메코의 새 싱글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