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인선x이준영, '너의 밤이 되어줄게' 캐스팅…로맨스 호흡 어떨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정인선과 이준영이 '너의 밤이 되어줄게'로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20일 SBS 새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극본 유소원, 서정은 제작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측은 배우 정인선과 이준영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정인선 이준영이 '너의 밤이 되어줄게'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정인선(H&엔터테인먼트), 이준영(NH EMG)]
정인선 이준영이 '너의 밤이 되어줄게'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정인선(H&엔터테인먼트), 이준영(NH EMG)]

'아직 낫 서른' '으랏차차 와이키키' '내 뒤에 테리우스' 등 다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보여준 정인선과 최근 넷플릭스 'D.P'와 '모럴센스' 등으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세 이준영의 만남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정인선은 따뜻한 천성의 인윤주 역을 맡는다. 인윤주는 타고난 말발과 친화력으로 외로운 할머니, 할아버지를 상대로 여행가이드를 하며 내 집 마련의 꿈을 키우던 중 우연한 사건·사고에 휘말려 아이돌 밴드 루나의 숙소에 위장 취업하게 된 인물이다. 그녀는 다섯 남자와 아슬아슬한 동거를 시작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끈다.

이준영은 극 중 데뷔부터 세상 두려울 것 없이 성공가도만을 달려오던 아이돌 밴드 루나의 리더이자 보컬, 프로듀서인 윤태인 역을 맡았다. 어느 누구도 감히 뚫고 들어오지 못하게 자신만의 성에 갇힌 태인은 입주 주치의로 들어온 인윤주와 사사건건 얽히며 변화하게 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인선x이준영, '너의 밤이 되어줄게' 캐스팅…로맨스 호흡 어떨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