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메가엑스 "초고속 컴백, 1위 후보 오르는 꿈 꿨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6일 그룹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오메가엑스가 6일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이날 오메가엑스는 초고속 컴백 소감에 "빠른 시간 안에 팬들에게 새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오늘 우리가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꿈을 꿨다"고 밝혔다.

이어 오메가엑스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우리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았다"고 강조했다.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의 도입부부터 분위기를 압도한다.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어우러지며 오메가엑스만의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E 버전' 'F 버전' 'S 버전'까지 총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오메가엑스의 폭발(EXPLOSION)적인 에너지, 유니크한 컬러로 날개를 펼친 끝없는 질주(SPRINT) 본능, 최정상을 향한 비상(FLYING)의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 신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메가엑스 "초고속 컴백, 1위 후보 오르는 꿈 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