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ITZY·에이티즈·이하이, 저마다 예고한 역대급 비주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ITZY, 에이티즈가 강렬한 개성을 담은 콘셉트 포토로 컴백 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이하이 역시 비주얼 변신으로 리스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ITZY 예지 리아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오는 24일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발매를 앞둔 ITZY는 7일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신곡 'LOCO'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8일 0시 예지와 리아의 개별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두 멤버는 이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 팬심을 매료시켰다. 예지는 독특한 양 갈래머리와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였고 양 팔을 이용한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았다. 리아는 화려한 액세서리, 네일 디자인 등의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고 도도한 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신곡 'LOCO'는 강렬한 이끌림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ITZY는 9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신보 'CRAZY IN LOVE'를 발매한다.

에이티즈 콘셉트 포토 [사진=KQ엔터테인먼트]

7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두 차례에 걸쳐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éjà Vu)'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터널 선샤인' 콘셉트 포토의 에이티즈는 마치 안개가 둘러싼 듯한 자연 속에서 신비로운 소년미를 드러내고 있고, '데자뷰' 콘셉트 포토 속 에이티즈는 슈트를 입고 정면을 향해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며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를 발매하고, 이어 오후 8시에 유니버스를 통해 무료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하이 티저 [사진=AOMG]

이하이는 지난 7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이하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다 함께 타고 있는 남성이 신나는 멜로디에 맞춰 춤을 추자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이하이의 복고풍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하이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여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