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방송]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 홀로그램 콘서트…이적·거미·이무진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故김현식, 故전태관, 그리고 김종진이 함께 하는 봄여름가을겨울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22일 밤 12시10분 MBC 추석특집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가 방송된다.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는 '디지털휴먼' 기술과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과 드러머 故 전태관, 故 김현식이 함께 꾸미는 무대다.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 홀로그램 콘서트 [사진=MBC]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 홀로그램 콘서트 [사진=MBC]

방송에서는 '가리워진 길' '비처럼 음악처럼' 등 모든 음악팬들의 마음을 울린 명곡들과 함께 가수 이적, 거미, 이무진 등 후배 가수들이 각각 무대에 올라 그들만의 목소리로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명곡 향연을 펼친다.

특히 故 전태관이 '어떤이의 꿈'에서 다이내믹한 드럼솔로를 펼치고, 출연진이 故 김현식과 한 무대에서 '봄여름가을겨울'을 노래하고 밴드와 협연하는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이 특집 콘서트는 다시보기와 VOD가 없다. 대신 한번의 재방송과 제작과정을 온라인 다큐멘터리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방송]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 홀로그램 콘서트…이적·거미·이무진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