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재윤, '다큐멘터리 3일' 내레이션 참여…몰입도 높인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조재윤이 '다큐멘터리 3일'의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조재윤은 24일 방송되는 KBS2 '다큐멘터리 3일'에서 '추적자들-서울경찰청 과학수사대 72시간'편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배우 조재윤이 '다큐멘터리 3일'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재윤이 '다큐멘터리 3일'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조재윤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과학수사대 이야기에 감동과 몰입도를 높일 예정. 그간 다양한 경찰 시리즈를 경험해왔기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 의사를 보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조재윤은 과거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도시경찰 : KCSI' 출연을 통해 진중한 태도와 사명감을 보여줌은 물론, 경찰의 삶과 애환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처럼 장르를 불문하는 연기력은 물론, 예능까지 다양하게 활동해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조재윤이 전달할 '서울경찰청 과학수사대 72시간' 이야기에 큰 기대가 모인다.

한편, 조재윤이 내레이터로 참여한 ‘다큐 3일’ '추적자들-서울경찰청 과학수사대 72시간'편은 오는 24일 밤 10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재윤, '다큐멘터리 3일' 내레이션 참여…몰입도 높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