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어스, '블러드 문' 초동 판매량 17만 장 돌파…성장세 입증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한계 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지난 9일 발매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은 한터차트 집계 기준, 초동 판매량 17만 2500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원어스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 단체 이미지 [사진=RBW]
원어스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 단체 이미지 [사진=RBW]

이는 올해 5월 발매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초동 판매량 10만 2459장을 상회하는 수치다. 원어스는 신보 발매 3일 만에 전작의 초동 기록을 넘기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LOOD MOON'은 적월도의 전설에 대한 신비로운 이야기를 동양적인 색채로 그려 낸 앨범이다. 먼 과거부터 현대까지 존재해 온 원어스의 모습을 음악과 의상, 퍼포먼스 등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 호평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은 국악 베이스의 곡으로, 아름답고 창의적인 사설시조 형태의 국문 가사에 부채를 활용한 전통적이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고 있다.

원어스는 신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어스, '블러드 문' 초동 판매량 17만 장 돌파…성장세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