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렉 듀셋, 끝나지 않은 김종국 저격 "유전 때문이면 이해" 발빼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캐나다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이 재차 김종국에게 로이더 의혹을 제기했다.

그렉 듀셋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김종국이 공개한 혈액검사 결과를 들먹이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김종국이 혈액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사진=김종국 유튜브]
김종국이 혈액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사진=김종국 유튜브]

그렉 듀셋은 "김종국의 혈액 검사는 그가 내추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다. 아니면 1백만 분의 1 유전자를 가진 변종"이라며 "김종국이 유전 때문에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다고 주장하면 동의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을 해도 그런 몸을 가지기 힘들다"고 주장했다.

그렉 듀셋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종국의 약물 의혹을 제기했다. 김종국은 곧장 한 병원에 방문해 혈액 검사를 진행했고, 그 결과 김종국의 남성호르몬 수치는 8.38이며 상위 1%에 드는 수치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종국은 "커리어를 위해서나 본인 행복을 위해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라면 상관없지만 약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나만큼, 아니 그 이상 충분히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처음 운동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단 한 방울의 약물도 사용한 적이 없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렉 듀셋, 끝나지 않은 김종국 저격 "유전 때문이면 이해" 발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