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대상' 사회공헌대상 수상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로펌 고우의 고윤기 대표변호사가 오는 12월 8일 서울특별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14회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가 매년 지방자치에 공헌한 바가 크고 도덕성이 검증된 우수시민에게 수여한다. 각 부문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추천과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고윤기 변호사는 6명의 변호사로 이루어진 로펌 고우 법률사무소를 8년째 운영중이다. 활발한 공중파 방송출연과 고윤기 변호사의 ‘법률꿀팁’ 유튜브를 통해 일반시민을 위한 알기쉬운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배우 김남주, 김명민, 성동일, 김희정, 류진, 윤해영등의 스타를 배출한 SBS 탤런트극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2년6개월동안 SBS 탤런트 극회 소속 연예인들에게 법률 자문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고변호사는 지난 11월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에서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 김석기 등과 함께 사회 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다.

로펌 고우 고윤기대표변호사 [사진=로펌 고우]
로펌 고우 고윤기대표변호사 [사진=로펌 고우]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대상' 사회공헌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