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술꾼도시여자들' 정은지 "이선빈, 한선화 만나게 해줘 감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술꾼도시여자들'을 떠나보낸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에이핑크 공식 SNS 등에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공개 관련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이어 정은지는 "지연과 소희 같은 친구를 만날 수 있게 해준 '술꾼도시여자들'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적시자 내 친구들"이라고 작품과 함께 한 동료 배우에 대한 애틋함이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에이핑크 정은지가 '술꾼도시여자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정은지가 '술꾼도시여자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한 강지구 역을 맡아, 필터링 없는 화끈한 언어 구사와 탄탄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정은지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26일 기준 36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현재 정은지는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DJ로 활약 중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12월 31일 10주년 기념 팬미팅 'Pink Eve(핑크 이브)'를 개최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술꾼도시여자들' 정은지 "이선빈, 한선화 만나게 해줘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