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 서지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합류…박주현 라이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하트시그널' 출신 서지혜가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출연한다.

KBS 2TV 새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 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과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이 배드민턴 실업팀 유니스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물이다.

서지혜 [사진=저스트엔터]
서지혜 [사진=저스트엔터]

서지혜는 이유민 역을 맡아 당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유민은 소망은행 소속으로 지능적인 플레이가 강점인 선수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아버지를 따라 선수가 됐지만 중요한 경기마다 크고 작은 사고가 겹쳐 잘 풀리지 않는 '징크스의 여왕'이기도 하다. 스물 다섯인 그는 박태양과 코트에서 진검승부를 겨루는 라이벌 관계로 극에 긴장감과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서지혜는 "설레는 마음이다. 정말 즐기면서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또래 배우들과 배드민턴 연습 하느라고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 함께 재미있는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지혜는 '하트시그널1'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 방영된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에 강력계 막내형사 박수빈 역으로 주목받았고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더 와일드'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 서지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합류…박주현 라이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