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N Shif' 슈카, 스페셜 MC…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대응 전략은?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tvN Shif'에서 디지털 시프트를 전격 해부한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tvN 'tvN Shif'에서는 디지털 시프트의 대표 키워드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체험기를 파헤쳐본다.

'tvN Shif'에서 디지털 시프트를 전격 파헤친다. [사진=tvN]
'tvN Shif'에서 디지털 시프트를 전격 파헤친다. [사진=tvN]

경제 전문 크리에이터 슈카(190만 구독자)가 스페셜 MC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슈카는 메타버스, NFT, 빅데이터 등 디지털 시프트의 대표 키워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2022년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흐름을 알아보고 현실적이면서도 특별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며 흥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에 국내 굴지의 전문가들이 출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이에 대한 대응 전략을 살펴본다. 이들은 디지털로 흘러가고 있는 자본의 흐름, 2021년을 강타한 메타버스 신드롬, 디지털 시대의 커리어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날카로운 통찰을 제안할 전망이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혁신가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도 기대 포인트다.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아이돌 에스파를 탄생시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로벌 플랫폼 기업 '하이브'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변화를 기회로 만들고 있는 이들의 인사이트가 공개된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프트 속에 살아남은 사람들의 생존 전략은 오늘 저녁 본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N Shift'은 이날 7시 2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tvN Shif' 슈카, 스페셜 MC…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대응 전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