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월드, '놀면뭐하니' 특수…'도토페' 콘서트 일정도 곧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싸이월드가 '놀면뭐하니'의 '도토페'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싸이월드는 앱 심사로 인해 오픈이 늦어지고 있으나 '놀면뭐하니?-도토페' 방송이 계속 되면서 '싸이감성'의 소환으로 홈페이지 트래픽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싸이월드 [사진=싸이월드]
싸이월드 [사진=싸이월드]

싸이월드 홈페이지 트래픽이 증가하면서 국내 대표 기업들도 속속 싸이월드의 브랜드 미니홈피 입점 계약을 앞두고 있다. 싸이월드 측은 "정상 오픈이 안된 상황에서도 기록적인 트래픽이 나오면서, 특정 제휴사와의 대규모 프로모션도 앱심사와 상관없이 곧 시작될 예정이다"고 알렸다.

새해에도 '놀면뭐하니?-도토페'는 계속 방송될 예정으로, 1월 싸이월드의 오픈과 맞물려 특수가 지속될 것이라는 기대감도 드러냈다.

'놀면뭐하니?-도토페' 콘서트 일정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2월4일부터 7일까지 싸이월드 공식홈페이지와 MBC 놀면뭐하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아 200명의 관객을 선정했던 터. 유재석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콘서트가 취소된 바 있다.

싸이월드는 내년 1월 4일부터 '로그인 후 사진 3장'을 보여주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픈이 늦어지면서 준비한 이벤트로, 분위기를 붐업 시키겠다는 목표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사진 3장으로 싸이월드 오픈을 기다리는 회원들의 아쉬움을 풀어드릴 수는 없으나, 오래된 사진 3장 속 잊혀졌던 분들과 다시 연락하는 새해가 되시라는 의미에서 사진 3장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싸이월드제트는 지난 6월부터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 진행해 온 '싸이월드BGM2021'을 서은광의 '12월32일'로 마무리 한다. 내년 1월부터는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싸이월드 BGM 2022'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월드, '놀면뭐하니' 특수…'도토페' 콘서트 일정도 곧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