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선주문량 12만장 돌파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4번째 미니앨범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프로미스나인(fromis_9) 미니 4집 앨범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쇼케이스에 참석해 수록곡 'Escape Room'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0eeab3001ec9b4.jpg)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신보 선주문량 12만장을 돌파하며 직전 최고 초동에 비해 세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장규리는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매번 활동할 때마다 예상보다 더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더 잘 하고 싶다는 책임감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활동 당시 데뷔 첫 1위에 오르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나경은 "멤버들과 부둥켜 안고 울었다. 1위를 한 기쁨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그동안 노력이 헛되지 않은 격려같았다. 감사한 시간을 준 팬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신보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DM'(디엠)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이다.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 파트가 인상적이며,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신보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