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뱀뱀 "갓세븐 만나 신곡 논의, 발표 날짜 알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뱀뱀이 갓세븐 신곡 발표 가능성을 언급햇다.

18일 가수 뱀뱀 두번째 미니앨범 'B'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뱀뱀이 18일 두번째 미니앨범 'B'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가수 뱀뱀이 18일 두번째 미니앨범 'B'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갓세븐 멤버들과의 여전한 우정도 언급했다. 뱀뱀은 "서로 피드백을 많이 해준다. 단체 채팅방에 노래를 올리고 어떤지 얘기해준다. 또 언제 컴백하는지, 겹치지 말자는 얘기를 자주 한다. 갓세븐 활동에 대한 얘기도 여전히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갓세븐 멤버들과의 신곡 발표 가능성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뱀뱀은 "이틀 전에 갓세븐 8주년이었다. 다같이 SNS 라이브를 끝내고 얘기를 나눴다. 갓세븐 생각하며 쓴 곡들을 공유했다. 내가 얘기하면 멤버들이 왜 얘기했냐고 하기 때문에"라고 말을 아꼈다.

MC 박소현이 "노래 논의는 하고 있지만 사실 발표 날짜가 언제인지는 미정이고 나올 지 안 나올 지도 모른다"고 발언을 정리하자, 뱀뱀은 "나는 노래가 나오는 날짜를 안다"고 말한 뒤 "멤버들 미안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뱀뱀의 신보는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뱀뱀 "갓세븐 만나 신곡 논의, 발표 날짜 알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