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스케4' 허니지→소울사람들 활동명 변경 후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슈퍼스타K4' 출신 그룹 허니지가 소울사람들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3일 신곡 발매와 함께 진정한 새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신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울사람들(배재현, 박지용, 권태현)은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의 눈에 겨울'을 발매했다.

소울사람들 온라인 커버 [사진=신리엔터테인먼트]
소울사람들 온라인 커버 [사진=신리엔터테인먼트]

신곡 '너의 눈에 겨울'은 애절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차가워진 연인의 모습을 겨울을 담은 눈에 비유, 한 편의 가슴 시린 겨울 동화 같은 깊은 감성을 녹여냈다.

특히 이번 신곡은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전우성 '축가', 박혜원(HYNN)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등을 프로듀싱해 히트시킨 프로듀서 오성훈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소울사람들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아름다운 하모니,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오롯이 담은 신곡 '너의 눈에 겨울'을 통해 오디션 출신 가수의 이미지를 벗고 국내 대표 소울 보컬팀으로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

소울사람들은 Mnet '슈퍼스타K4' 출신으로, 당시 그룹 허니지를 결성, 지난 2013년 8월 첫 정규 '1st Album'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각종 유명 OST에 참여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떨쳤다.

한편 소울사람들의 신곡 '너의 눈에 겨울'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스케4' 허니지→소울사람들 활동명 변경 후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