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채연, '금수저' 출연 확정…육성재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인 정채연이 MBC 드라마 '금수저'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육성재와 만난다.

정채연은 올여름 MBC가 선보일 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남자 주인공에는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배우 정채연이 MBC 드라마 '금수저'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사진=MBC]
배우 정채연이 MBC 드라마 '금수저'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사진=MBC]

네이버웹툰 '금수저'(작가 성현동, 필명 HD3)가 원작으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다. 돈과 가족을 바꾸는 것이 가능한지, 둘 중 무엇을 택하는 것이 행복과 가까워질 수 있는지 질문을 던진다.

극 중 재벌가 딸이자 정의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주인공 나주희 역에는 정채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나주희는 육성재가 분한 이승천과 또 다른 주인공 황태용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매력적인 역할로 정채연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정채연은 '금수저'의 연출을 맡은 송현욱 PD와 전작 '연모'에 이어 연출과 주연배우로 연이어 호흡을 맞추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채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웹툰 원작의 감동에 정채연의 매력을 더한 '나주희'를 안방극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정채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라며 작품을 대하는 각오를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채연, '금수저' 출연 확정…육성재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