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네고왕'에서 황광희가 마스크 네고에 도전한다.
3일 오후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에서 황광희는 마스크왕을 만나 네고를 시도한다.
!['네고왕' 황광희가 마스크왕을 만난다. [사진=에이앤이 코리아]](https://image.inews24.com/v1/527b3529fedc8a.jpg)
황광희는 오늘 네고 대상이 마스크인 것을 듣자마자 "내 코는 예민해서 더 빨개진단 말이에요, 나는 정말 성형이 티가 안 나는데 마스크 때문에 티가 나는 거야"라면서 그 어느 때보다 제품을 꼼꼼히 살폈다고 한다.
이후 마스크왕을 만나러 간 황광희. 박영규를 닮은 마스크왕에게 대적하기 위해 선우용녀 성대모사까지 하며 기선 제압에 나설 예정이다. 본격 네고에 들어간 두 사람. 마스크왕은 네고왕를 들었다 놨다 하다 급기야 원가까지 공개하며 더 이상의 네고는 어렵다고 사정했지만, 황광희는 염치 불고하고 말씀드린다며 "잘 차려진 밥상에 잿가루를 뿌릴지 결정은 대표님께서 하세요" 마지막 강수를 두며 네고를 해냈다는 후문.
한편 이날도 몸을 사리지 않는 황광희의 활약이 계속될 예정이다. 오늘은 마스크왕에게 멱살을 잡혔다고 하니 얼마나 치열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그 접전의 현장은 오늘 밤 6시 반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발명왕', '견적왕'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달라는 달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에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고 또 대성공을 이뤄내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네고왕'은 웹 예능으로는 최초로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을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