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레드벨벳 "선주문량 51만장 감사, 행복한 시간 만들고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선주문량 51만장 돌파 소식을 들은 뒤 소감을 밝혔다.

21일 그룹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레드벨벳 신곡 'Feel My Rhythm' 단체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신곡 'Feel My Rhythm' 단체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신보는 선주문량 51만장을 돌파하며 자체최고기록을 경신했다. 슬기는 "매니저 분이 단체 채팅방에 알려줬다.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했다. 정말 감사드린다. 이렇게 많은 팬들이 기다려주셨구나, 같이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3월 21일 발매되는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 선주문량은 총 516,866장(3월 20일 기준)이다.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하며 하프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레드벨벳 타이틀 곡 'Feel My Rhythm'은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 섬세하고 우아한 스트링 선율과 강렬한 트랩 비트, 멤버들의 환상적인 보컬 조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노래를 따라 시공간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즐기는 여행을 생동감 있게 풀어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레드벨벳의 신보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레드벨벳 "선주문량 51만장 감사, 행복한 시간 만들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