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얼나우' 위너 "YG와 SM C&C 협업 신선했다, 견제 의미없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리얼나우'에 출연한 위너가 SM C&C와의 협업에 대해 이야기 했다.

26일 오후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가 공동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라이브가 생중계 됐다. 그룹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가 참석해 비하인드 토크를 진행했다.

위너가 26일 SM C&C STUDIO X 네이버 NOW. '리얼 나우-위너 편'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사진=SM C&C STUDIO, 네이버 NOW.]
위너가 26일 SM C&C STUDIO X 네이버 NOW. '리얼 나우-위너 편'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사진=SM C&C STUDIO, 네이버 NOW.]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2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위너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4인 4색 리얼한 매력을 방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나우'는 SM C&C와 YG엔터테인먼트의 만남도 화제가 됐다.

강승윤은 "다른 회사와의 협업 느낌이 전혀 없었다. 위너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예능의 느낌이었다. SM과 YG가 함께 하는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모습에 설렜다"라고 말했다.

이어 "희철이 형과 김진우가 술 먹는 예능도 했다. 회사끼리 견제하는 것이 의미가 없다. K컬쳐 발전을 위해(함께 하는) 사람들이고, 서로서로 상부상조 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재방송이 공개된다.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얼나우' 위너 "YG와 SM C&C 협업 신선했다, 견제 의미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