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콘이 10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3일 서울 마포구 YG엔터테인먼트 신사옥에서 그룹 아이콘 네번째 미니앨범 'FLASHBACK'(플래시백)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아이콘(iKON)의 신곡 '너라는 이유 (BUT YOU)'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아이콘 '너라는 이유(BUT YOU)' MV 티저 영상 캡쳐]](https://image.inews24.com/v1/a40bec8b7f9ce4.jpg)
'플래시백'을 통해 원하는 성과가 있냐는 질문에 정찬우는 "이번 앨범은 새로운 시도가 많은 앨범이다. 대중은 물론 팬클럽 아이코닉이 많이 기다린만큼 '우리 애들이 이런 장르도 잘 소화하는구나' 하면서 뿌듯해하셨으면 한다. 그게 가장 원하는 성과다"고 말했다.
또 바비는 "성적도 중요하지만 콘서트에서 많은 색을 보여드릴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한다. 만족할 만한 무대를 한다면 그게 가장 좋은 성과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이콘의 대표곡 '사랑을 했다'를 흥얼거렸던 초등학생 팬층이 중, 고등학생이 된 만큼, 주 음원 소비층이 된 팬들에게 한 마디 해 달라는 질문도 이어졌다. 김동혁은 "그 때 너무 큰 사랑 주셔서 감사했다. 이번 앨범도 많이 들어주면서 중간고사 기말고사 잘 봤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콘의 신보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