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성한 작가, 신작은 장르물…'시크릿가든' 신우철 PD 연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임성한 작가와 신우철 PD가 신작으로 만난다.

임성한 작가는 피비라는 필명으로 첫 집필한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2021년~2022년의 2년간 총 3개 시즌을 이어가며 특유의 파격적인 전개와 생생한 캐릭터로 시청률 수직상승을 기록했다.

바른손스튜디오가 임성한 작가의 신작을 제작한다. [사진=바른손스튜디오]
바른손스튜디오가 임성한 작가의 신작을 제작한다. [사진=바른손스튜디오]

'시청률의 대모'다운 저력을 입증한 피비 작가의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전 시즌 넷플릭스를 통해 OTT 플랫폼의 젊은 시청자 층 및 세계 시청자와도 성공적으로 만났다.

피비 작가 신작의 연출을 맡은 신우철 PD는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연인'의 '연인' 시리즈로 한국 드라마의 판도를 바꾸고, '시크릿 가든'으로 K-드라마의 세계화 시대를 열어젖힌 장본인으로 '신사의 품격'과 '구가의 서' 등으로 성공을 이어갔다. 피비 작가와 신우철 PD의 협업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피비 작가와 신우철 PD의 신작 드라마는 장르물이 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이들의 신작 제작사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과 '마더'를 시작으로 '차이나타운',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7년의 밤', '우상', '판소리 복서'등 재미와 작품성을 겸비한 화제작의 산실 ㈜바른손 (대표 안은미)이 설립한 제작 전문 회사 ㈜바른손스튜디오다.

예측불허, 상상불가, 다른 누구도 내 놓을 수 없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다이내믹한 전개로 언제나 시청자와 성공적으로 만나 온 피비 작가와 스타 연출자인 신우철PD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신작 장르 드라마는 바로 제작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성한 작가, 신작은 장르물…'시크릿가든' 신우철 PD 연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