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광동제약이 반려견 영양제를 출시한다.
광동제약은 반려견 영양제 견옥고의 새 라인업 '견옥고 본(本)'과 '견옥고 장(匠)'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브랜드를 론칭한 후 반려견주들의 호응에 힘입어 다양한 영양보충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추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광동제약이 '견옥고 본(本)/장(匠)'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광동제약]](https://image.inews24.com/v1/9f8c32562d059c.jpg)
새롭게 출시된 '견옥고 본'은 건강에 근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영양제다. '견옥고 장'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두 제품은 부드러운 '액상고형 스틱포(츄르)' 형태로 반려견들의 섭취가 용이하며 기호도도 높다. 또 위생 및 안전을 위하여 개별포장 돼 휴대와 급여가 간편하다. 반려견의 성별에 상관없이 생후 3개월 이상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으나 임신 중에는 수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1포당 5g 제품이 30개 단위로 포장돼있으며 광동 직영 네이버 스토어와 온라인 전문 펫샵, 오프라인 동물약국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견옥고는 광동제약의 천연물 원료 제조∙배합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국내 최초 '전통원료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다. 반려견주들이 많이 겪는 반려견의 관절건강 등 고민들을 반영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견옥고는 60년 전통의 한방원료 선별 노하우를 활용,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광동제약의 미션을 반려동물에게까지 확장하겠다는 기획의도로 출시된 제품"이라며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인간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한 라이프를 설계해나가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