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로섬게임' 한혜진 "출연 이유? 고동완 PD 유명해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제로섬게임'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29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예능 '제로섬게임'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장성규, 한혜진, 이이경, 우기, 고동완 PD가 참석했다.

티빙 오리지널 '제로섬게임'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돼 장성규, 한혜진, 우기, 이이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제로섬게임'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돼 장성규, 한혜진, 우기, 이이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제로섬게임'은 상금을 걸고 찜질방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초 몸무게 심리 게임으로 '몸무게의 총합을 그대로 유지하라!'는 미션을 놓고, 10인의 참가자가 치열한 사투와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한혜진은 '제로섬게임'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섭외가 들어와서 했다"라면서도 "고동완 PD님이어서 출연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첫 미팅을 할 때 사실 PD님 얼굴을 몰랐다. 봤는데 어디서 본 것 같았다. '유명한 사람이잖아'라는 생각이 들었다. '워크맨'을 한 PD라고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제로섬게임'은 오는 1일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로섬게임' 한혜진 "출연 이유? 고동완 PD 유명해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