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비비지 "'퀸덤2'로 큰 성장, 진짜 열심히 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비비지가 '퀸덤2' 출연 소감을 밝혔다.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비비지(신비 은하 엄지) 두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서머 바이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비비지가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그룹 비비지가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비비지의 신보 '서머 바이브'는 통통 튀는 비트가 매력적인 타이틀곡 'LOVEADE'(러브 에이드)를 포함해 총 6곡의 노래가 수록돼 있다. 비비지는 Mnet '퀸덤2' 출연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데 이어 첫 미니앨범 발매 후 약 5개월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은하는 "데뷔하고 '퀸덤'에 바로 나왔다.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서 그 자체만으로 성장했음을 느꼈다. 무대를 준비하면서 실력이 향상됐다. 정말 열심히 임했다"고 말했고, 신비는 "우리 의견이 안 들어간 무대가 없었다. 우리가 어떤 무대를 해야 무대에서 잘 보일지 알게 됐다"고 답했다.

비비지는 오랜 시간 찰떡같은 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완벽 팀워크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신비는 "우리는 서로에게 조언과 충고를 편하게 한다. 서로 조심했으면 하는 부분을 편하게 피드백한다"고 말했고, 은하는 "비결이 필요없을 정도로 성향과 성격이 잘 맞는다. 찰떡같이 퍼즐처럼 맞는 친구들"이라 강조했다.

7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 소감도 공개됐다. 엄지는 "7월 컴백 대전이 핫하다고 들었다. 이때 컴백하는게 맞는걸까 싶었는데, 많이 사랑해주실거라 생각한다. 활발히 활동 중인 멋진 아이돌 분들과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을 것 같다. 음악방송의 북적거림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지의 신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비비지 "'퀸덤2'로 큰 성장, 진짜 열심히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