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주기자' 주현영이 손흥민을 만난다.
오는 7월 20일 쿠팡플레이 스페셜 에피소드 '주기자가 해냈다! 토트넘 프렌즈'가 깜짝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펼쳐지는 토트넘의 방한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서다.
![주현영이 토트넘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쿠팡플레이]](https://image.inews24.com/v1/592eaac88edbc7.jpg)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잉글랜드 프로 구단으로, 이번에 공개 될 스페셜 에피소드에서는 손흥민과 데얀 쿨루셉스키, 벤 데이비스, 라이언 세세뇽 선수를 주현영이 유쾌하게 인터뷰 한다.
생생하게 전해 듣는 손흥민의 골든 부츠 수상 소감부터 토트넘 선수들의 한국 첫 방문 소감, 그리고 화제가 되었던 경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주기자의 색깔과 입담으로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이 생각하는 이기기 쉬운 팀과 각 선수가 예상하는 카타르 월드컵 4강 진출팀 등 아슬아슬 쫄깃한 밸런스 게임이 이어진다. 토트넘 선수들 역시 서로 간의 리얼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재치 넘치는 답변으로 무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현영의 토트넘 홋스퍼 인터뷰, 쿠팡플레이 스페셜 에피소드 '주기자가 해냈다! 토트넘 프렌즈'는 7월 20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