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룡시리즈어워즈] 강호동, 男 예능인상 "용진아, 내가 받아도 되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강호동이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 이하 BSA)가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전현무와 윤아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방송인 강호동이 19일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19일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남자 예능인상은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강호동이 수상했다.

강호동은 이용진을 향해 "내가 이 상 받아도 되나. 용진아 사랑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은 "새삼 상을 받는다는 것이 기쁘다는 생각을 한다. 이 상은 OTT에 새로운 도전에 대한 격려와 칭찬이 담겨져있기 때문에 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긴장을 많이 했지만 믿고 최선을 다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강호동은 "어떤 매체에서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위로를 줘야할 사명을 갖고 있다. 잊어버리지 않고 더 빡세게 노력해서 더 큰 즐거움과 위로를 주는 방송인이 되도록 정진하겠다.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모든 분들과 이 상의 기쁨을 나누겠다"고 활짝 웃었다.

한편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넷플릭스부터 디즈니+, 시즌, 애플TV+,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총12개 부문을 시상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룡시리즈어워즈] 강호동, 男 예능인상 "용진아, 내가 받아도 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