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차일드 "군입대 리더 대열 빈자리 채울 것, 더 끈끈하게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군 입대한 리더 대열의 빈자리를 채울 것이라 각오를 전했다.

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골든차일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AURA'(아우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골든차일드가 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6집 '아우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가 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6집 '아우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는 지난 3월 29일 대열의 군 입대로 리더 없이 첫 컴백을 맞게 됐다. 맏형 없는 첫 컴백에 새로운 각오를 다졌냐는 질문에 "군 복무 중인 대열의 빈 자리를 채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 면에서 더 끈끈하게 열정을 가지고 이번 앨범을 작업했다"고 답했다.

이어 장준은 "대열의 빈자리를 우리가 각자 10%씩 더 열심히 해서 도합 100% 채울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 이번 앨범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 넥스트 레벨로 가는 골든차일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골든차일드가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아우라'에는 골든차일드의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이 담겼다. 다채로운 장르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리플레이'는 EDM 퓨처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시간을 되감아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노래다. 곡 후반 몰아치는 일렉 기타 리프는 골든차일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골든차일드 신보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차일드 "군입대 리더 대열 빈자리 채울 것, 더 끈끈하게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