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마이걸 반하나, 색종이 '사랑이란 건' 재해석…여름방학 프로젝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오마이걸 반하나가 색종이의 히트곡 '사랑이란 건'을 재해석 한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사랑이란 건'을 발매한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시즌 프로젝트로, 무더운 날에 어울리는 청량한 무드의 히트곡을 걸그룹이 새롭게 재해석해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물론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한다.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유빈, 아린)이 '사랑이란 건' 음원을 발매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유빈, 아린)이 '사랑이란 건' 음원을 발매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반하나가 참여한 '사랑이란 건'은 지난 1993년 데뷔한 그룹 색종이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을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발매 당시 가요 톱10에 들며 인기를 끌었던 곡인 만큼 오마이걸 반하나는 '사랑이란 건'을 통해 한여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효정, 유빈, 아린으로 구성된 걸그룹 오마이걸의 첫 번째 유닛 그룹이다.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발매 후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그동안 본 적이 없는 톡톡 튀는 콘셉트와 예측 불가한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존재감을 알리며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반하나, 색종이 '사랑이란 건' 재해석…여름방학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