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우희, '판타지스팟' 출연 확정…안희연·박선호 호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배우희가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5일 "배우희가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에 캐스팅 됐다"라고 밝혔다.

'판타지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여자들의 이야기다. 자신을 제대로 알아 가고 싶은 20대 여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희가 쿠팡플레이 '판타지스팟'에 출연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희가 쿠팡플레이 '판타지스팟'에 출연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희는 노는 것과 화려한 것을 제일 좋아하며, 늘 밝고 낙천적인 사랑 없이 섹스만 좋은 미나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앞서 '판타지스팟' 측은 안희연, 박선호, 최강록 등 떠오른 신예 배우 라인업과 홍석천의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배우희는 "미나를 연기할 수 있어서 재미있고 기대가 된다. 다들 애정해 주시는 캐릭터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공감하며 보실 수 있는 드라마라 즐거운 촬영 즐기면서 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 후 드라마, 연극, 영화를 넘나들며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배우희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KBS 2TV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맞선녀 연나영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연기자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판타지스팟'은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우희, '판타지스팟' 출연 확정…안희연·박선호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