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감우성·박유나 소속 브라이트엔터, MCN 사업 본격…공이슬 영입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감우성, 박유나 등이 소속된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가 MCN 사업을 본격화한다.

브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기존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영입하여 MCN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첫 번째로 뷰티·패션업계 광고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공이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어 "공이슬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향후 방송, 광고, 유튜브, MCN 등 활동 범위를 넓혀 아티스트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공이슬이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  [사진=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공이슬이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 [사진=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공이슬은 깔끔한 패션 스타일링과 청순한 외모로 뷰티·패션업계 광고를 섭렵하며 모델로서의 경력을 쌓아왔을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 오아랜(or&)의 '안녕(Hey)'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자연스러운 연기와 수수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브라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업을 위해 MCN 사업부를 신설하여 MCN 사업 강화 및 에이전시 사업 확장을 목표로 두고 있다"라며 "향후 가능성 있는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영입할 계획이며 브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실무진이 다년간 쌓아온 실무 경험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감우성, 양미경, 박유나, 김인이, 전사라, 김하경, 주우연, 이루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이며 올해 초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도약을 알렸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감우성·박유나 소속 브라이트엔터, MCN 사업 본격…공이슬 영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