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우스전자' 곽동연·고성희→배현성·강민아, 관계 급진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우스전자' 곽동연-고성희, 배현성-강민아 관계가 급진전 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가우스 전자' 인물들의 관계가 급진전 된다.[사진=KT 스튜디오지니]
'가우스 전자' 인물들의 관계가 급진전 된다.[사진=KT 스튜디오지니]

7일 지니 TV 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는 '가우스전자' 3, 4화는 정체를 의심받는 신입사원 '백마탄'(배현성)의 별난 회사 생활과 그에게 빚을 진 '건강미'(강민아)의 빚 탕감 프로젝트, '이상식'(곽동연)의 짠내나는 짝사랑 연대기와 이를 지켜보는 '차나래'(고성희) 등 '마케팅3부' 막내들의 얽히고 설키는 묘한 인연을 그린다.

공개된 스틸은 '건강미'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는 '백마탄'과 이에 화답하듯 찌릿찌릿한 눈빛을 보내는 '건강미'로 시선을 끈다. 포장마차에서 시작된 뜨거운 인연이 회사까지 이어져 '마케팅3부'에서 함께 일하게 된 두 사람. 그날 밤을 잊을 수 없는 '백마탄'과 그날 밤을 지우고 싶은 '건강미'의 악연인듯 악연 아닌 묘한 관계가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마주치는 시선 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사건건 부딪히던 '이상식'과 '차나래'는 '이상식'의 짝사랑 상대 '모해영'(이소희) 앞에서 연인으로 오해 받을 상황에 놓인다. 짝사랑을 향한 절절한 순애보를 펼치는 '이상식'과 이를 지켜보는 '차나래'에게 새로운 사건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곰 인형을 입은 채 무기력하게 앉아있는 '이상식'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모해영'의 오해가 앙숙이었던 '이상식'과 '차나래'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만들지 기대를 높인다.

'가우스전자'는 네이버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우스전자' 곽동연·고성희→배현성·강민아, 관계 급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