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는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밀키트와 도시락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시지의 ‘마켓컬리 밀키트 브랜드위크’는 소비자에게 기존 인기 밀키트와 신상 냉동 밀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 출시한 냉동 밀키트 브랜드 ‘듬뿍담은’ 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총 87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시지가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듬뿍담은 밀키트’은 시원한 국물에 토핑을 더한 국탕류 3종과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는 냉동 밀키트 7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마켓컬리 브랜드위크를 통해 더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프레시지는 간편식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듬뿍담은 얼큰칼제비 [사진=프레시지]](https://image.inews24.com/v1/42249e621b6848.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