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타엑스 아이엠, 소니뮤직과 전속계약 "그룹·솔로 활동 병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16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몬스타엑스 멤버이자 솔로 뮤지션의 행보를 시작한 래퍼 아이엠(I.M)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라며 "아이엠은 이번 계약을 통해 몬스타엑스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장기적인 음악적 성장을 이뤄갈 예정이다"고 알렸다.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소니뮤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소니뮤직]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소니뮤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소니뮤직]

소니뮤직과 전속 계약한 아이엠은 2015년 그룹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수려한 외모는 물론 음악성과 댄스, 작사작곡까지 가능한 프로듀싱 능력으로 인정 받았다.지난 해 발매했던 솔로 EP 'DUALITY'와 싱글 'Loop'가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쳤다.

이번 계약에 대해 아이엠은 앞으로 소니뮤직과 함께 만들어갈 과정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이엠은 "소니뮤직과 함께 만들어나갈 새로운 음악이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 앞으로 몬스타엑스의 멤버로서, 솔로 아티스트 아이엠(I.M)으로서 팬분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소니뮤직은 아이엠의 솔로 커리어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소니뮤직 주영찬 사장은 이번 전속 계약에 대해 "아이엠은 큰 재능과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아티스트이다. 소니뮤직이 전 세계 많은 팝스타들의 성공을 이루어냈듯이 우리는 아이엠의 음악적 여정을 아낌없이 지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소니뮤직 아시아 중동을 책임지는 쉬리다 수브라마니암(Shridhar Subramaniam) 회장은 "한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음악 시장 중 하나이다.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하려는 아이엠의 열정과 함께, 우리는 그가 음악성과 예술성을 확립하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약속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아이엠, 소니뮤직과 전속계약 "그룹·솔로 활동 병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