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켜츄' 작가, "츄 갑질? 웃겨...제대로 케어 안해준 거 아는데"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이달의소녀(LOONA) 츄(Chuu, 본명 김지우)가 스태프에게 갑질을 했다는 이유로 팀에서 퇴출된 가운데, 웹예능 '지켜츄' 작가가 츄를 지지했다.

25일 '지켜츄' 작가는 자신의 SNS에 "갑질이라니 진짜 웃긴다. 지우는 자기도 힘든데 딴 스태프가 돈 못 받을까봐 걱정해주던 앤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내가 답답해서 '너부터 신경써 지우야!' 했더니 '저도 겪어봐서 힘든 거 아니까 그냥 못 보겠어요' 하던 애예요~ 애 제대로 케어 안 해준 거 우리가 전부 아는뎅. 그래봤자 지우는 잘 될 거예요. 워낙 사람들한테 잘 해서"라고 덧붙였다.

츄가 이달의 소녀에서 제명됐다 [사진=꿈의 엔진, 지켜츄 작가 SNS]
츄가 이달의 소녀에서 제명됐다 [사진=꿈의 엔진, 지켜츄 작가 SNS]

앞서 이날 츄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되었다. 당사는 이 사태로 인해 큰 상처를 입으신 스태프들에게 공식적으로 사과를 드리고 그 마음을 위로하고 치료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향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츄를 이달의 소녀에서 제명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지켜츄' 작가 SNS 글 전문

갑질이라니 진짜 웃긴다. 지우는 자기도 힘든데 딴 스태프가 돈 못 받을까봐 걱정해주던 앤데

내가 답답해서 너부터 신경써 지우야! 했더니 저도 겪어봐서 힘든 거 아니까 그냥 못 보겠어요 하던 애예요~ 애 제대로 케어 안 해준 거 우리가 전부 아는뎅

그래봤자 지우는 잘 될 거예요~ 워낙 사람들한테 잘 해서ㅎㅎ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켜츄' 작가, "츄 갑질? 웃겨...제대로 케어 안해준 거 아는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