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2' 송다은, 사생활 침해 악플러 고소 "벌 받아야"(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송다은이 악플러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송다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람 가려가면서 정당하게 말하는 듯하며 상처주는 말로 제 가족 혹은 지인이란 이유 하나로 사생활 침해와 스트레스를 받는 모습에 전 이 분을 고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송다은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송다은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이와 동시에 송다은은 악플러의 폭언이 담긴 DM을 캡처해 함께 공개했다. 이 악플러는 "정병(정신병) 짓 타임라인 따라 까발리기 전에 그만 해라", "너같은 관종(관심종자)한테는 그것도 먹이잖아" 등 일방적인 폭언과 악성 루머들을 메시지로 보냈다.

송다은은 "욕설에 대한 부분과 제 번호를 불법적으로 취득한 사실과 카톡으로 협박,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 사실과 다른 댓글과 욕설로 비방에 의한 명예훼손 부분에 있어 이미 변호사분을 선임했다"며 "민사 소송이라 오래 걸릴 것 알지만 이번 만큼은 오래 기다리려 한다. 사람에게 일부러 상처 줬으면 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송다은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사람 가려가면서 정당하게 말하는 듯하며 상처주는 말로 제 가족 혹은 지인이란 이유 하나로 사생활 침해와 스트레스를 받는 모습에 전 이 분을 고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소장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을 겁니다)

욕설에 대한 부분과 제 번호를 불법적으로 취득한 사실과 카톡으로 협박,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 사실과 다른 댓글과 욕설로 비방에 의한 명예훼손 부분에 있어 이미 변호사분을 선임했습니다.

민사 소송이라 오래 걸릴 것 알지만 이번 만큼은 오래 기다리려 합니다.

사람에게 일부러 상처줬으면 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증거로는 제 인스타DM(아이디를 바꿔도 특정이 된다합니다) 제가 모르는 커뮤니티, 카페, 댓글 등등 이미 많이 있습니다.(혹여나 악플을 보시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번 일로 많은 것을 깨달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2' 송다은, 사생활 침해 악플러 고소 "벌 받아야"(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