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츄, '이달소 퇴출'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부끄러운 일 한 적 없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가수 츄가 그룹 이달의 소녀 퇴출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츄는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츄입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위로에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하여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대로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고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 츄 프로필 사진 [사진=꿈의 엔진]
이달의 소녀 츄 프로필 사진 [사진=꿈의 엔진]

끝으로 "걱정해주시고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돼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들에게 사과하고 위로 중이며, 이에 당사가 책임을 지고 이달의 소녀에서 츄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하였습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츄입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위로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하여 연락 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에게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대로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걱정해주시고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츄, '이달소 퇴출'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부끄러운 일 한 적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