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AMA AWARDS] 스트레이키즈, 최고 인기그룹상 "큰 상 감사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최고 인기그룹상(더 모스트 파퓰러 그룹)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일본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가 열렸다. 전날 전소미에 이어 박보검이 호스트로 나섰다.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스트레이키즈가 최고 인기그룹상을 수상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스트레이키즈가 최고 인기그룹상을 수상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

스트레이키즈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더 모스트 파퓰러 그룹'을 수상했다.

스트레이키즈는 "박진영 프로듀서님과 JYP 식구들, 저희와 함께 꿈을 향해 걸어가줘서 감사하다. 저희에게 이렇게 큰 상을 준 팬들 감사하다. 이 영광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활짝 미소 지었다.

'2022 MAMA AWARDS'는 29, 30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이틀간 열린다. 29일 열린 시상식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고,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에는 스트레이키즈와 세븐틴 트레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갓세븐 싸이 엔시티드림 엔하이픈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10팀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Mnet 에서 생중계 되며, 글로벌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YouTube Mnet K-POP, Mnet TV, M2, KCON official 채널을 통해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AMA AWARDS] 스트레이키즈, 최고 인기그룹상 "큰 상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