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 "이성경, 사랑할 수밖에 없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이 배우 이성경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메인 행사장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개최, 오리지널 콘텐츠 '사랑이라 말해요'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광영 감독, 배우 김영광, 이성경 등이 참석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사랑이라 말해요' 스틸컷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디즈니+ 오리지널 '사랑이라 말해요' 스틸컷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사랑이라 말해요'는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후 그의 내연녀 집에서 쫓겨나는 우주(이성경 분)이 자신의 인생을 망친 내연녀의 아들 동진(김영광 분)과 사랑에 빠지는 복수 로맨스를 그린다.

김영광은 이성경과 호흡하게 된 소감에 "성경 씨와는 평소에 장난도 많이 치고 서로 때리기도 한다"라며 "이번 작품에서 이성경 씨의 모르던 모습을 많이 봤다. 말투부터 몸짓이라든지 이런 것들이 굉장히 성숙해진 이성경 씨의 모습을 보고 동진으로서 우주를 바라봤을 때 사랑할 수밖에 없다는 감정이 들었다"라고 이성경을 칭찬했다.

이어 이성경은 김영광에 "당연히 제가 생각하고 상상하던 것들을 무너트릴 만큼 한동진이라는 사람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이 앞에 있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몰입하기 위한 과정이 필요하지 않았다. 많이 배웠던 것은 현장에서 작은 호흡까지도 소중히 여기는 선배님이라는 것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023년 상반기 공개된다.

/싱가포르=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 "이성경, 사랑할 수밖에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