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이라 말해요' 감독 "김영광♥이성경, '진짜 사귀냐' 할 정도"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사랑이라 말해요' 이광영 감독이 김영광, 이성경의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1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메인 행사장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개최, 오리지널 콘텐츠 '사랑이라 말해요'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광영 감독, 배우 김영광, 이성경 등이 참석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사랑이라 말해요' 스틸컷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디즈니+ 오리지널 '사랑이라 말해요' 스틸컷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사랑이라 말해요'는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후 그의 내연녀 집에서 쫓겨나는 우주(이성경 분)이 자신의 인생을 망친 내연녀의 아들 동진(김영광 분)과 사랑에 빠지는 복수 로맨스를 그린다.

이성경은 이번 현장에서 우주로서 있을 수 있는 좋은 현장이었다고. 그는 "다른 어떤 신경도 쓰지 않고 편하게 연기할 수 있는 현장을 만들어주셨다. 눈을 마주 보고 있거나 같은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이 다 느껴졌다. 그래서 몰입할 수 있었다"라고 호흡을 맞춘 김영광과 연출진 덕분에 극에 빠져서 연기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영광은 또한 "이성경 씨와 비슷한 기분을 느꼈던 것 같다"라며 "우주라는 사람을 만나고 가까워지면서 어느 순간 저희 둘 다 캐릭터에 빠져서 사랑을 느끼는 순간이 있더라. 그래서 끝날 때까지 캐릭터에 빠져서 살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광영 감독은 "편집실에서는 둘이 사귀는 게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 '동진이의 눈빛이 변했다', '우주의 태도가 변했다'라고 할 정도로 두 분의 눈빛이 변하는 게 느껴졌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사랑에 빠지는 게 느껴졌다. 동진이 우주에게 사랑을 느끼는 순간부터 우주가 예뻐 보인다. 이성경 씨가 촬영장에 실제로 가방 안 바꾸고 화장도 안 하고 온다. 그렇지만 바라보는 사람이 상대에게 사랑에 빠지자 예뻐 보인다. 화장이 달라지고 옷이 달라지는 게 아닌데. 그걸 작품에서 정말 느낄 수 있다. 제겐 신기한 경험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023년 공개된다.

/싱가포르=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이라 말해요' 감독 "김영광♥이성경, '진짜 사귀냐' 할 정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