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픽하이 "20주년, 게을러지지 않으려 했다"…초심 담은 신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신보 'Strawberry'를 통해 '초심'을 강조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 타블로는 1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의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에픽하이 프로필 [사진=아워즈]
에픽하이 프로필 [사진=아워즈]

타블로는 앨범명에 걸맞은 달달한 매력을 전하는 커버 이미지와 함께 "오늘 컴백합니다. A&R, 마케팅 팀 하나 없이 국내 직원 한 명, 해외 직원 3명과 함께 저희 셋 힘으로 제작부터 홍보까지 스스로 다 하고 있습니다. 20주년을 앞둔 그룹이 게을러지지 않으려고 택한 방법입니다"라며 어느 때보다 뜻깊은 이번 앨범의 의미를 전했다.

또 "팬들을 위해 모든 걸 핸드메이드로 선물하는 기분이라 즐겁기도 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오후 6시 발매되는 신보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Strawberry'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데뷔 20주년을 앞둔 설렘과 변치 않는 초심을 녹여냈다.

팬들을 위해 제작부터 홍보까지 전반적인 작업에 온 힘을 쏟아 부은 이번 앨범에는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Catch(캐치)'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곡 'Strawberry',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에픽하이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Strawberry'를 발매하고, 6일부터 오는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에 나선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하이 "20주년, 게을러지지 않으려 했다"…초심 담은 신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